반입 제한 물품 확인 솔루션

사용자는 내가 가지고 있는 물건을 사진으로 찍거나 이미 찍은 사진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만 하면 반입 제한 물품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탐지된 물품의 정보를 알려줍니다
반입 제한 물품 확인 솔루션

반입제한 물품을 학습하여 인공지능이 인식하고 사용자에게 반입제한 물건과 정보를 알려줍니다.

대기업이나 보안시설등 출입시 반입이 가능한 물품과 반입이 가능하지 않는 물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안요원들이 이를 감시하고 직접 물건을 확인하며 사람들을 출입 및 통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통제방법은 보안요원들에 피로감을 증가시키고 사람들에 마찰이나 대기시간이 길어지기 마련입니다.

더매트릭스에서는 고성능 딥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물건이 반입 제한 물품인지 검사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사용자는 내가 가지고 있는 물건을 사진으로 찍거나 이미 찍은 사진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만 하면 반입 제한 물품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탐지된 물품의 정보를 알려줍니다.

더매트릭스에서 개발한 탐지 시스템은 우수한 탐지 성능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1초안에 모든 물품을 탐색하고 정보를 안내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반입 제한 물품을 체크할 수 있는 서비스 덕분에 사람들이 보안시설에 도착하기 ~시간 전 미리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내용을  SMS 및  문자 메시지로 전송하여 사람들이 현장에서 처리하는 시간을 감소 시켜줍니다.

활용사례

항공기 반입 제한 물품 셀프 체크 서비스

협력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1.  항공기 반입 금지 물품을 학습하고 인공지능이 여행객들의 물건 중 반입 금지 물품을 분류할 수 있게 함.

2.  인식한 물품은 순서대로 나열해 여행객들에게 반입 금지 물건과 반입 금지 정보를 알려줄 수 있도록 함.

3.  웹 브라우저에서 인식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비행기를 예매한 여행객들에게 출발하기 ~하루 전 자동으로 링크와 함께 체크 문자 메시지 전송

4.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여 여행객들이 자신의 물건을 사진으로 찍거나 찍었던 사진을 업로드하면 반입 금지 물품과 정보를 알려줌.

특징

  • 높은 정확도
  • 빠른 탐지 속도
  • 기존 시스템에 병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 모든 기기에서 동작 가능 (스마트폰, PC 등)

문의

matrix.ai.solution@gmail.com